Advanced EPC핵심사업 경쟁력 강화
Expanded EPC밸류체인/신사업 확대
EPC 경쟁력 고도화
생산방식 혁신
포트폴리오 확장
신성장엔진 확보
‘프레임’, 세상을 만나는 창. 프레임을 뛰어 넘으면 어떤 세상이 펼쳐질까요?
멋지고 가슴 설레는 세상. 불가능을 가능으로, 기술을 예술로, 프레임을 넘어설 때 가능합니다.
눈에 보이는 세상을 넘어 보이지 않는 세상까지.
#Out Of Frame
Explorer
‘프레임을 뛰어넘은 도전은 넓은 세상을 창조합니다’
1947년 시작된 현대건설의 도전정신은 대한민국 국토 개발의 동력이 되었고, 건설 기업 최초로 해외진출의 길을 열며 독보적인 글로벌 신화를 만들어 왔습니다.
끝없는 바다에 길을 만들고 바다를 메워 새로운 가능성을 넓혀 온 현대건설은 하늘을 향해 높이 무한한 세상으로 깊이 땅과 바다의 경계를 허물고 척박한 극지에도 희망을 건설합니다.
공간의 한계를 벗어나, 세계의 지도가 바뀌는 곳에는 언제나 현대건설이 있습니다.
Innovator
‘프레임을 뛰어넘은 생각은 살기 좋은 지구를 건설합니다’
사람과 환경에 대한 현대건설의 세심한 배려는 명품 주거문화를 선도해 왔습니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현대건설은 자연과의 공존을 생각합니다.
에너지 사용은 최소화하면서 쾌적함을 극대화한 스마트빌딩과, 환경을 복원하는 프로젝트에도 앞장서 왔으며, 자연의 물, 빛, 바람을 활용한 신재생 에너지로 자원의 무한한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사람과 자연이 함께 하는 철학으로 현대건설은 풍요로운 지구를 건설합니다.
Pioneer
‘프레임을 뛰어넘은 상상은 우리가 가야 할 길을 제시합니다’
가상과 현실을 융합한 현대건설의 첨단기술은 기술을 예술로 승화시킨 세계적 랜드마크를 건설했고, 혁신과 도전, 신기술로 완성한 기념비적 프로젝트는 바다와 사막, 오지에 건설의 새 역사를 써왔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현대건설이 주도적으로 이끌어 온 AI와 IoT 기반의 스마트시티 건설은 주거, 교통, 문화 등 생활 전반에 걸친 변화를 만들어 갑니다.
보다 안전하고 완벽한 건설을 구현하는 현대건설은 각 산업과의 융·복합, 투자개발 등 끊임없는 혁신으로 건설을 뛰어넘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합니다.
상상과 이상이 실현되는 미래 현대건설이 함께 합니다.
현대건설은 새로운 내일의 희망을 열어갑니다.
기술이 예술이 되고, 창조적인 문제 해결 능력과 스마트한 도전의식으로 사람 중심의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해 나가는 기업. Out of Frame! 현대건설
2 Tabs
1947년 출범한 현대건설은 대한민국 경제 성장의 주역으로 한국 건설 산업의 글로벌화를 주도해온 국가대표 건설회사입니다. 건설업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창조해 나가는 현대건설은 인류 건설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를 형상화한 두 개의 삼각형에 오랜 시간 이어져 온 건설의 역사와 현대건설의 정신을 담았습니다. 안정적인 형태의 삼각형은 건설에서 가장 중요한 ‘안전’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또한 노란색과 녹색은 새싹이 자라 녹음이 되듯 건설을 통한 인류의 지속적인 발전과 번영을 의미하고 있습니다.